콘텐츠로 건너뛰기
신규 가입머니 활용과 꽁머니의 차이점

신규 가입머니 활용과 꽁머니의 차이점

가입머니란

가입머니란?

가입머니는 꽁머니와 비슷하지만 약간의 차이가 있습니다.

가입머니는 보통 신규 회원이 가입하자마자 즉시 지급이 되며, 실제 베팅에 쓸 수 있는 크레딧이나 현금으로 제공됩니다.

사용자는 이것을 활용하여 베팅 체험을 해보거나 사이트를 탐색해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가입머니 역시 일정 조건을 충족한다면 실제 출금까지도 가능합니다.

가입머니의 특징

  1. 즉시지급 – 회원가입을 완료한 즉시 계정에 바로 지급됩니다.
  2. 다양한 체험 가능 – 가입머니를 활용하여 모든 게임에 참여할 수 있으며, 미리 체험하고 유용한 베팅 전략을 세울 수 있습니다.
  3. 조건 충족시 회수가능 – 일반적으로 가입머니의 1배를 추가로 획득하면 출금까지 가능합니다.

가입머니와 꽁머니의 차이점

가입머니와 꽁머니의 차이점

  1. 지급 시점 – 가입머니는 보통 ‘회원가입’을 기준으로 즉시 지급되는 반면, 꽁머니는 다른 조건이 붙고 그것을 만족시켜야 계정에 꽁머니가 들어옵니다.
  2. 사용 범위 – 가입머니는 사이트내의 모든 컨텐츠를 이용할 수 있는 반면 꽁머니는 특정 게임에서만 가능한 경우가 많습니다.
  3. 회수 조건 – 요즘 추세가 가입머니는 보통 바로 출금할 수 있는 사이트도 많이 생겨나고 있지만 꽁머니는 무조건 롤링100%등 일정 조건을 충족해야 가능합니다.

가입머니 지급 사이트

1. 해외 사이트

가입머니를 지급하는 사이트는 많지만, 대표적으로 신뢰할 수 있는 사이트는 bet365, 1xbet, 10bet이 있습니다.

이들은 모두 해외 공식 라이센스를 인증받은 사이트로 안전한 사이트입니다.

하지만 이 사이트들은 단순히 가입만 한다고 지급하는 형태가 아닌, 첫 충전을 실행해야 일정 금액을 보너스로 주는 형태로 지급됩니다.

2. 국내 사이트

국내에서는 대부분의 사이트가 회원가입 즉시 지급되는 일반적인 의미의 신규 가입머니를 지급하고 있습니다.

대표적으로는 분데스리가 마인츠와 파트너를 맺은 타워벳이나 라스벳같은 사이트들이 있습니다.

이들 또한 공식 라이센스를 받았기 때문에 안전한 사이트라고 볼 수 있습니다.

결론

‘가입머니’와 ‘꽁머니’는 결론적으로는 거의 비슷한 의미입니다.

미리 사이트를 탐색하고 여러가지 게임을 체험해볼 수 있는 소위 말하는 보너스 자금입니다.

가입머니의 경우 조건이 꽁머니보다 낮은 대신에 금액이 비교적 크지 않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두가지 상품의 특징을 잘 파악하고 이에 맞게 활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